이용가이드
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회원 가입비나 월회비, 연회비 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% 무료입니다.

※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 결제 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
※ 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쇼핑하기에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/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페이지에 주문/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.
· 회원일 경우 : ID와 비밀번호를 입력
· 비회원일 경우 : 주문하셨을 때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
(주문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.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입니다.)
현재 배송은 롯데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본 서비스는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.
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, 가상계좌이체 등의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.
· 국내 발행 모든 신용카드
·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: 농협은행 (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됩니다.)
반드시 입금자명을 홈페이지에 가입하신 성함으로 기재해 주시고, 부득이하게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(000-0000-0000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,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~3일 이내 (최장 7일 이내) 입력하신 수취인에게 주문 상품이 발송하게 됩니다.
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.
(제주도,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 불가합니다.)
[주문/환불]
소비자의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.
주문 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의 생산이 시작되기 전 시점까지 마이페이지를 통해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 [마이페이지-주문내역]에서 주문내역을 누르시면 주문 취소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주문하신 상품의 생산이 시작된 경우 주문 취소 버튼을 누르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결제 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(000-0000-0000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카드 결제 취소 신청 후 실제 승인시까지는 카드사에 따라 최대 3~5영업일 이상이 소요되며, 정확한 결제 취소 승인 시점은 각 카드사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반송을 하실 때에는 주문번호, 회원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[교환 및 반품/환불]
신선식품은 특성 상 회수 및 재판매가 불가하여 단순 변심 등 개인적인 사유로는 교환 및 반품/환불이 불가합니다.
받아보신 상품/포장에 문의 또는 이상이 있으신 경우 상품을 받은 날부터 2일 이내에 상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카카오채널 채팅 1:1문의에 남겨주세요.
상품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부패한 경우 등 상품에 문제가 있는 정도에 따라 재 배송, 일부 환불, 전액 환불해드립니다.
고객센터 : 000-0000-0000